HOME > 블로그 > 레포츠
본 정보는 emmaru.com 제공 openAPI을 이용하여 제작 되었습니다.
 
2021년 11월 28일 밀양 삼랑진 낙동강 겨울 배스낚시
2021-11-29 오후 3:11:04
안녕하세요낚시복, 팀복, 제작의 명가 바이아트 필드스텝세계인들의 토탈피싱 브랜드 라팔라 파트너멤버앵글러MG 이민규 입니다 :) *앵글러를 위한 맨투맨 티셔츠는 역시 바이아트 출조 하루 전날...장비를 미리 세팅 해놓으려 지하 주차장 가는길...몇시간 뒤면 물 ...
http://blog.naver.com/tkdgnsldi/222581789260
 
[공지] 우럭.광어 인천배낚시 초보낚시도 잡을 수 있따~
2021-11-27 오전 11:32:00
초보낚시 인천배낚시로 우럭 낚았다!!서울 근교 가까운 낚시터는 바로 인천 연안부두 남항에서 출발~~ 통통통통....서울도 나름 동네마다 거리가 다르겠지만 잘나가는은정 거주지 수원에서는 1시간이면 도착하는 곳이라 요즘 인천으로 배낚시 몇 번 다녀왔는데 이번엔 우 ...
http://blog.naver.com/ejp8702/222580044556
겨울날씨 속에 볼락 아징 전갱이루어낚시 캐스팅볼 던질찌채비방법 포인트 탐사
2021-11-27 오전 9:11:00
속에~워킹 아징 전갱이루어낚시 볼락 포인트 탐사 출조 !!!! 갯바위권 낚시을 사랑 하는 듀스 입니다~^^* 볼락,아징 전갱이루어낚시 던질찌채비 동영상 담아 봅니다!!!낚싯대:에깅로드ML릴:2500번합사:0.6~0.8호1단 쇼크리더 2호 채비통~아주 간편하게 ㅎㅎ 포인 ...
http://blog.naver.com/deux300/222579967564
겨울 지그헤드 텐야 메탈지그채비 갈치루어낚시게임 포인트 입질 타이밍
2021-11-25 오전 10:20:00
한달 남은 시점 갈치루어낚시 출조 ㅎㅎ텐야 루어낚시지그헤드 갈치게임메탈지그 갈치게임갈치 생미끼낚시채비 출조전 갈치낚시채비 구입으로~낚시점 방문!!!! 업그레이드 갈치 텐야 루어낚시채비 갈치낚시채비 동영상 담아 봅니다 읍천항 나까낚시 갈치낚시장비대여삼치낚시장비대여 가능 ...
http://blog.naver.com/deux300/222578103048
초보의 스노우보드 장비 세트를 맞춰보자.
2021-11-24 오후 10:41:32
스노우보드 장비 세트를 마련하고 싶은데어떻게 구성해야하는지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다.나 또한 스노우보드 장비 세트를 구성하는데정보를 구하느라 많은 고생을 해보았기에오늘 이렇게 장비에 대해서 글을 남겨본다.일단 초보 입문자를 대상으로 하기때문에스노우보드 장비는 올라운드 ...
http://blog.naver.com/towonkyu/222577764359
2021년 11월 21일 겨울 배스낚시의 시작 바낙스 커맨더프로 스피닝릴과 라팔라 트리거엑스 엑스테일의 만남
2021-11-23 오전 10:08:54
안녕하세요커스텀피싱웨어 팀점퍼 팀맨투맨 바이아트 필드 스텝세계적인 토털 피싱 브랜드 라팔라 파트너 멤버앵글러MG 이민규입니다 :) 11월도 어느덧 말을 향해 갑니다.이제 출조에 이 바이아트 팀 점퍼 안입고는물가에 설 수가 없는 시즌이 도래했네요 :) ...
http://blog.naver.com/tkdgnsldi/222576169156
메이드 인 코리아 스피닝릴 바낙스 커맨더프로 언박싱 리뷰
2021-11-22 오후 4:32:4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바낙스릴 언박싱 리뷰를 들고 온캐악당 아니아니 앵글러MG 이민규입니다 :) 얼마 전 커맨더프로 체험단을 뽑는다는 소식에후딱 지원하는데...기분이 묘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운 좋게 뽑혔습니다 :) 그렇게 도착한 체 ...
http://blog.naver.com/tkdgnsldi/222575493329
대박 조황 아징 전갱이루어낚시 볼락 감성돔 대물광어채비 선상 포인트 겨울바다
2021-11-20 오후 7:16:52
듀스피싱 워크샵으로 ?아징 전갱이,볼락낚시 출조대물 광어 히트~~~^^* 굿~^^ 초반 광어 히트로 분위기 굿~^^* 낚시 교육 10분~♡로드 파지법부터~랜딩 방법까지 연습 ㅎㅎㅎ 지그헤드 게임두~굿 슈퍼전갱이!!!씨알이 35m이상 되는 전갱이를 슈퍼 전갱이 또는 대전 ...
http://blog.naver.com/deux300/222573950786
2021-2022 시즌 스키장 개장일
2021-11-20 오후 6:16:42
11월 말인데도 아직도 겨울답지 않은 날씨입니다.빨리 추워져서 스키장 개장일이앞당겨지길 바라고 있지만,날씨가 도와주질 않네요.그래도 리조트별 스키장 개장일은 알아봐야겠죠? 21/22 시즌 전국 스키장 개장일 (예정)11월 26일 - 용평리조트 (평창)11월 ...
http://blog.naver.com/towonkyu/222573926868
 
RCC부산/ 보성 녹차밭 투어 라이딩 (대한다원)
2021-11-19 오후 4:25:00
RCC부산/ 보성 녹차밭 투어 라이딩 (대한다원) 11월 6일 RCC 부산분들과 1박2일로 전라도로 투어 라이딩을 다녀왔다.단풍철을 맞아 단풍으로 유명한 내장산 라이딩을 하기 위해 가는거였는데이왕 가는거 1박 2일로 가서 하루 보성에서도 자전거를 타기로 했지요. ...
http://blog.naver.com/tnwjdfjqm85/222573037803
핫한 갈치루어낚시채비 메탈지그게임 포인트 패턴
2021-11-16 오후 7:40:18
갈치낚시 게임!!!두번째 신명 해수욕장 신명 방파제 앞바다 갈치 포인트 탐사!!!!올해 내만권 갈치 시즌이 아주 핫하여 또 출조 ㅎㅎ 캬~~오늘도 워킹권 갈치루어낚시 하시는 분들이~100명 이상 됩니다울산 신명 해수욕장부터~경주 신명 방파제,지경방파제까지~^^* 이곳 ...
http://blog.naver.com/deux300/222570116695
겨울 갈치루어낚시채비 메탈게임 신명 해수욕장 포인트 입질 타이밍
2021-11-15 오후 5:13:25
주말 갈치낚시 다녀왔습니다 워킹 갈치낚시 하신분들~~후덜덜 ㅎ4지 칼지가 워킹으로도 가능 한다고 해서~사람들이 100명 이상주변 방파제에도 사람 많네요 울산 신명 해수욕장 ㅎㅎ작년에는 4짜,6짜삼치로 사람 바글 바글 했던 그곳 포인트!!!!!올해~갈치 풍년 ㅎㅎㅎ11월 ...
http://blog.naver.com/deux300/222568878538
2021년 11월 14일 밀양 삼랑진 배스낚시 포인트 탐사
2021-11-15 오후 3:13:15
안녕하세요 낚시복 팀복 커스텀피싱웨어 명가 바이아트 필드스텝세계적 토털 피싱 브랜드 라팔라 파트너십 멤버앵글러MG 이민규입니다 :) 급 추워진 날씨바이아트 커스텀 팀점퍼가 있으니 아주 든든합니다 :) 포인트에 도착하였지만,짙은 안개로 진입에 엄두 ...
http://blog.naver.com/tkdgnsldi/222568711436
아징 전갱이루어낚시채비 갯바위권 에깅 무늬오징어 겨울 포인트 탐사
2021-11-12 오후 2:43:04
아징 전갱이루어낚시 워킹 무늬오징어낚시 출조!!!!! 오후 5시30분부터 갯바위권 전갱이낚시 하시기 좋은 시간타임!!!! 동해남부바다울산,경주,포항권 전갱이,볼락낚시 던질찌채비!!!!에깅로드ML스피닝릴 2000~2500번원줄 합사 0,4~0,6호와이드스캔 던질찌 쇼크리 ...
http://blog.naver.com/deux300/222566073811
 
RCC부산 /만덕고개-금정산성 업힐 야간 라이딩 (부산 자전거 라이딩 코스)
2021-11-11 오전 10:13:00
Rcc부산 /만덕고개-금정산성 업힐 야간 라이딩 (부산 자전거 라이딩 코스) 때는 바야흐로 11월 2일주말 내내 영남알프스 등산으로 다리가 고통의 소리를 지르고 있었지만자전거를 끌고 나가본다.오늘은 rcc부산 만덕고개-금정산성 업힐 야간 라이딩하러 총총RCC앱을 ...
http://blog.naver.com/tnwjdfjqm85/222564835278
스노우보드 초보 입문을 위한 가이드
2021-11-11 오전 12:21:40
스노우보드는 겨울에 즐길 수 있는낭만적이면서도 엑티비티한 레져인데입문의 장벽이 높아서인지그 인기가 예전만 못한 것 같다.그래서 입문하기에 알아야 할 것몇가지를 정리해 본다. 1. 보호대2. 장갑3. 보드복4. 스노우보드 사이즈5. 기타사항 초보와 입문자를 위한 ...
http://blog.naver.com/towonkyu/222564531741
갈치 무늬오징어 전갱이채비낚시 포인트 탐사 입질 패턴
2021-11-10 오전 11:21:19
갈치낚시 열정이 되단합니다 ㅎㅎ신명 해수욕장에 갈치4지 소식에~평일에도 낚시인분들과 배들까지 ㅎㅎㅎ 저는 주변 갯바위권~갈치낚시 포인트 탐사!!!전갱이낚시 포인트 탐사!!!!워킹 무늬오징어 포인트 탐사!!!!!! 바다기상 예보와 다른~장판 ㅎㅎ 남서풍에 좋은 갯바위권 ...
http://blog.naver.com/deux300/222563862316
 
2021년 11월 7일 밀양 삼랑진 낙동강 배스 루어낚시
2021-11-09 오전 9:13:00
안녕하세요 낚시복, 단체복의 명가 바이아트 필드 스텝전 세계 낚시인에게 사랑받는 라팔라 파트너 멤버 앵글러MG 이민규입니다 포인트에 도착하였는데....너무 어둡습니다;;;;구름까지 많이 껴 있어 좀처럼 어둠이 가시질 않네요 여전히 어둡지만,자전거 ...
http://blog.naver.com/tkdgnsldi/222562761140
11월 갈치낚시 포인트 탐사 에깅 무늬오징어낚시 밀당게임
2021-11-08 오전 11:45:19
워킹 갈치낚시 에깅 무늬오징어낚시 출조울산 신명 해수욕장 홈통 포인트 갈치4지 조황으로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ㅎㅎ주변 갯바위권 갈치낚시 탐사!!씨알이 별루네요 ㅠㅠㆍㆍㆍ 갈치낚시 포인트 탐사후~에깅 무늬오징어낚시 히트~ 회전도래 굿~~^^ 무시급 히트~♡ 올해 금색속 ...
http://blog.naver.com/deux300/222561736562
몬스터 무늬오징어채비 2키로 키로오바 입질 패턴 포인트
2021-11-05 오후 6:29:32
케스팅 포인트5g마스크 사용!!! 너만 믿는다 ㅎㅎ 무늬오징어게임 11월 팁런낚시도 입질이 예민 합니다 초릿대가 3초 이상 정지상태~이것도 입질 입니다!!!! 키로급 히트~ㆍㆍㆍ 수심 20m권 탐사~~ 피딩타임 올려나~^^ 수심 15m권 팁런낚시 포인트 이동에깅 팁런낚 ...
http://blog.naver.com/deux300/222559570635
1 2 3 4 5 6 7 8 9 10   »
All Rights Reserved